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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ebRTC란?
소켓을 통해 Peer간 비디오, 음성 및 데이터 전송을 지원해주는 통신 솔루션 API
WebRTC는 여러 API를 갖고있으며 그중 RTCPeerConnection을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한다.
* 소켓이란?
프로세스가 네트워크로 데이터를 내보내거나 받기위한 창구
비디오 스트림을 카메라로부터 가져와 뷰에 표시하는 단계)
출처 : https://juyoung-1008.tistory.com/25
1. PeerConnectionFactory생성후 초기화
2.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해 카메라에서 이미지/비디오를 가져오는 VideoCapturer인스턴스 생성
3. VideoCapturer로부터 VideoSource생성
4. VideoSource로부터 VideoTrack생성
5. SurfaceViewRenderer View와 VideoTrack인스턴스를 사용해 Video renderer 생성
위 과정을 안드로이드에 적용한다면
1. WebRTCMedia에서 Context와 함께 PeerConnectionFactory 만듦
2. WebRTCVideoTrackFactory에서 PeerConnectionFactory받아오고 거기서 VideoSource생성
4. WebRTCVideoTrackFactory의 createVideoTrack에서 VideoTrack만들어줌
5. VideoTrack인스턴스를 사용해 Video renderer 생성하여 GLSurfaceView에 그려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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